준나예민

디저트 카페 고망고 건대입구점 방문 및 후기 본문

2021년

디저트 카페 고망고 건대입구점 방문 및 후기

준나예민 2021. 12. 15. 17:35

안녕하세요 준나예민입니다.
저렴하면서 양과 맛도 좋다고 하는 고망고

디저트카페 고망고
건대입구점 방문 후기


고망고 네온사인을 보고 있으니 휴향지에 온 느낌 입니다.
그립네요, 해외여행
동남아 가서 길거리에서 사먹던 망고주스가 생각납니다.

동남아가 생각나는 네온사인

주문은 키오스크를 통해 가능!
코로나 시대 들어오면서
많은 신규 매장들이
키오스크 주문 시스템 도입 하네요.

키오스크로 주문 가능

대형 망고가 한쪽 벽면에 '딱'
여기가 망고 주스 집이다 ㅋㅋ
노랑,노랑,노랑 천국

매장안에는 테이블은 없었습니다.
only 테이크아웃 만 가능!

대형 망고

망고주스만 파는건 아닙니다.
대부분 음료는 저렴한 가격대로 보여집니다.
쥬씨랑 비슷~

대표 음료인 1리터 망고의 가격은
3,900원

제가 이번에 먹은
식후땡 망고는 1,500원
크하하하 이름 잘 지은 듯!

식후에 느끼함을 잡아주는데
망고 주스 최고죠

망고부터 커피등 다양한 음료가 있다

헬로우 고망고


고망고 건대입구점
외관 모습도 노랑노랑 귀엽습니다.
걸어가다가 휙 하고 쳐다보게되는 비주얼

고망고 건대입구점 외부

겨울 스폐셜 음료도 나왔네요
'윈터망고'
요건 다음에 먹어보기로

겨울 음료들

제가 주문한
식후땡 망고 1,500원

작은 사이즈 300ml
딱 식사후 드시기 좋은 양입니다.
컵 홀더는 ㅋㅋ
망고를 싸주던 그것 입니다.

식후땡 망고 한잔

망고주스 오랫만에 먹으니 더 맛있었습니다.
진한 망고맛!
물 많이 탄 맹탕맛이 전혀 아닙니다.

주변에 고망고가 있다면
식후에 커피가 아닌 고망고 먹고 싶네요.

근처에 고망고 있으시다면
드셔보세요! 강추~~~드립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클릭은 사랑입니다.

반응형